본문 바로가기
금수저 이야기

현대카드 최고등급 "더 블랙"에 대한 이야기!

by 마이티블 2017. 12. 4.
반응형

여러분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몇개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생활하고 계신가요?

기본적으로 체크카드 2~3개와 신용카드 1~2개 정도를

가지고 다니겠죠


그렇다면 상위 0.05%만 가지고 있다는

현대카드 최고등급 "더 블랙"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블랙카드"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블랙카드는 전세계 0.01%만 가지고 있죠

일명 아멕스 또는 아맥이라고 부르는데요

국내 카드 번호의 경우 총 16자리로 구성되어 있는 반면에

아멕스의 경우는 15자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국내 현대카드에서 발급한 더 블랙에 대해서 

사진과 함께 보겠습니다.



START



연회비가 200만원...뭐 도전해볼만 하네요...한달 월급에 반이 날아갈 정도ㅠㅠ



VVIP카드..이젠 어디가서 VIP는 대접도 못받는 시대...



관심만 있으면 뭘하나요? 버는게 그냥그냥인데..글쵸^^



도대체 상위 0.05%는 누굴까요? 대통령? 국회의원?



헉! 카드 사용액이 월 천만원? 뉘집 개## 이름도 아니고



지까지께 까다로우면 얼마나 까다롭다고 





신청 양식이 없고 초청으로만 발급이 가능하다는군요..

연락 올 일은 없겠네요 ㅋㅋ



안정적 고수입, 사회적 지위, 인지도,,,,

일단 저는 탈락이네요....고수입만 빠져서 ㅎㅎㅎ



대기업 이사급까지는 가지고 있을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이건 아멕스와 동일한 혜택입니다.



괜찮죠?






캐비어 식사에 일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인공지능 비서서비스까지 있네요

요건 아멕스도 없는 혜택인데

아멕스는 직접 담당자가 항시 통화대기 상태라서

비서의 역할까지 그리고 통역까지 가능한데 반해

인공지능 서비스라...어디까지 가능할지는 미지수네요



뭐 이정도는 제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합니다.^^









이정도 혜택은 혜택도 아니죠

아멕스 혜택의 경우는 

백화점 영업이 끝난 시간에도 혼자서 단독으로

쇼핑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 

이건 명품이용권이 얼마나 주련지는 모르겠지만

조금...따라하기 식이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그리 큰 혜택은 아닌데 여성들은 많이 좋아하실듯



일반적인 명품 샤넬, 구찌등등 이름있는 브랜드는 아니네요

저는 잘 모르지만

키톤, 에르메네질도 제냐, 브리오니, 갤러리아..

생판 첨 들어봤습니다.



주 목적이 아닌가 싶네요

자신의 회원 골프장과 연결한 우대서비스

골프장 이용권정도는 뭐

당연히 줘야하는게 아닐까요?



보험이 빠지면 안되겠죠

회사 연계서비스가 어떻게 빠질수 있겠습니까






뭐 보험 보상시 엄청나게 받을것 같네요

VVIP라서 말이죠 ^^




너무 부러워들 마세요

그냥 이런 세상도 있고 이런 사람들도 있고

이런 카드도 있다는 금수저들의 이야기 였습니다.



황당한 사연! 전세계 0.01%만 발급되는 블랙카드 소액 결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