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식

은행이 아닌 빗썸에 돈을 넣어 이유 대공개!

마이티블 2017. 11. 28. 16:13
반응형

은행이 아닌 빗썸에 돈을 넣어 이유 대공개!



전 세계 1등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사상 최고가를 기록하며 '실시간 검색어' 정복한 비트코인!

비트코인 한 개 가격이 800만원까지 올랐는데, 지하철 한 번 탈 돈으로 살 수 있다고?

쪼개서 구매하면 천원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코인테크!


전 세계 1등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회원가입 즉시 가입축하금 1,000 캐시를 지급해 드립니다.


- 회원가입 즉시 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가입축하금 1,000원을 지급해 드립니다.

- 버스 요금으로도 비트코인을 살 수 있다!

- 지하철 한 번 탈 돈으로 비트코인을 살 수 있다!

- 컵라면 가격으로 비트코인을 살 수 있다!



요즘 빗썸의 광고입니다. 제가 빗썸으로 거래하던 시절 1비트코인당 가격은 약 40만원정도 했습니다.


그러나 1년 6개월이 지난 지금의 가격은 1비트코인당 1,1470,000원! 약 28배의 가격 상승한겁니다.


엄청나죠! 불과 1년전만 하더라도 급격하게 상승해서 떨어지면 재산 날린다는 얘기들을 했는데요


그것도 불과 두달 정도 돌던 얘기고 실제로는 계속 조금씩 조금식 오르고 있었습니다.


불안함에 참지 못해서 결국 빗썸에서 출금한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망할때까지 안 뺀다고 하셨던 분들은 지금 너무도 큰 부자들이 되어 있습니다.


저 또한 비슷한데요 저는 비트코인을 단순한 투자로 사용한 것이 아니라 해외 출금과 입금으로 사용했습니다.


왜 외환행으로 안하고 비트코인을 사용했냐! 수수료가 얼마를 보내든 2,000원밖에 안되기 때문이죠!


너무도 싸죠^^ 수수료도 싸지만 금융권에 제재를 받지 않고 있어서 세금 낼 일이 없다는 사실~


아...예전에 제가 거래한 내역을 보여드리죠





거래가 좀 된 내역인데 지금도 거래 내역을 보면 약 300만원정도 사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눈물나는 비교 금액이 나와 있네요....제가 거래했던 300만원이 지금은 7100만원 가까이 올랐다는 사실을


빗썸이 가슴 아프게 비교해서 보여주네요 ㅠㅠ


그냥 놔뒀으면 2년도 안되서 28배가 오른 7000만원이라니....투자 손익 6300만원이라고 나오는데 "지금 당신은


이 큰 금액을 손해 봤다"라는 아픈 메세지를 던져주네요


지금도 비트코인 가격이 계속 상승하고 있는데요 오늘만해도 약 50만원이 넘는 금액을 기록 갱신했더군요


적금, 투자를 생각하시는분은 2년정도 묶어 놓는다고 생각하시고 시작하시는게 어떨까요?


아마도 제 예상엔 1비트코인 가격이 2년후 5000만원까지 오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빗썸의 고공 질주는 정부도 막지 못하고 금융권도 막지 못합니다. 빌게이츠나 워렌버핏이 왜 크게 일하지 않고도


매년 큰 수익을 내는지 이분들의 뒷 이야기를 들려주면 깜짝 놀랄수도 있습니다.


큰 손이 움직여도 움직이지 않는 거래내역도 알수 없는 이 시장은 진정 21세기 전자 화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반응형